INTRODUCTION

About Lab

Equipment

Location

 

 

보유 장비

5축 필라멘트 와인딩 기계

 

  그림입니다.
원본 그림의 이름: KakaoTalk_20180711_105055709.jpg 
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960pixel, 세로 720pixel 
 색 대표 : sRGB

 

5축 필라멘트 와인딩 기계 주요 특징 : 2축 필라멘트 와인딩 기계의 캐리지에 '3축 동작 attachment'를 부착하여 섬유 밴드 위치와 자세를 5축으로 제어 가능함. '3축 동작 attachment'에는 몰딩의 회전축에 수직으로 섬유 밴드를 이송하는 Cross-Feed 장치, 여러 가닥의 섬유밴드의 자세를 제어하기 위한 Eye장치의 Yaw 및 Roll 각도 제어 장치, 고분자 수지를 필라멘트에 함침 시키기 위한 Resin Bath가 탑재 되어 있음.

탁상용 5축 밀링가공기

Type: 3-Linear, 2-Rotary

주축최고회전속도: 40000RPM (Air spindle)

프레임사이즈: 150 x 150 x 100

(전체화면을 종료하려면 Esc을(를) 누를세요.)

 

보유 Software

Creo Elements Pro

PTC Creo의 주요 특징 : 먼저 간편하고 뛰어난 조작성을 가지고 있다. 실제 엔지니어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대폭 개선하였을 뿐 아니라 아이콘이나 버튼을 사용하여 보다 빠르고 편리한 모델링을 가능케 한다. 또한, 커서를 통해 직접 모델을 조작할 수도 있다. 미리보기 기능으로 변경사항에 대한 빠른 확인이 가능하며, 자주 사용하는 기능을 대시보드에 옮겨 보다 편하게 사용할수 있다.

  Microsoft visual studio 2008

Microsoft visual studio 2008의 주요 특징 : Visual studio는 Microsoft 플랫폼과 그 이상을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응용 프로그램을 만드는데 도움이 되는 포괄적인 도구 및 서비스 모음이다. 팀원들이 거의 어디서나 Eclipse나 Xcode와 같은 개발 도구에 관계없이 훨씬 더 민첩하게 작업할 수 있다. 중요 업무용 NET응용프로그램을 디자인하거나, C++ AMP로 엄청 빠르게 코드를 작성하거나, 다양한 장치에서 실행되는 클라우드 연결 HTML/JavaScript 응용 프로그램을 테스트 또는 디버깅 할 수 있으며 세계 수백만 명의 개발자들이 사용하고 있다. 자신의 페이스대로 Agile 개발 방식을 도입하는데 도움이 되는 유연한 통합솔루션이다.

  AutoCAD

Auto Computer Aided Design의 주요 특징 : 다양한 2차원 드로잉이나 3차원 모델을 마련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범용 CAD(컴퓨터를 이용한 설계) 프로그램으로서, 사용자 나름의 응용 분야에 맞게 규격화할 수 있는 강력한 드로잉 기구라고 말할 수 있다. AutoCAD를 사용하면 전통적인 제도 방식에 비해 훨씬 빠르고 정확한 드로잉을 작성할 수 있다. 또한 AutoCAD는 작성한 드로잉을 데이타 파일에 저장해 둠으로써 필요할 때마다 불러보거나 편집 또는 인쇄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